티스토리 뷰

반응형

양평 다문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비규제지역 다 청약하세요.

양평 다문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비규제지역 다 청약하세요.

비규제지역 풍선효과로 양평 주택 시장이 들썩이고 있다. 비규제지역인데다 고속도로 호재까지 겹치면서 외지투자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 것이다.

 

양평은 올 초까지만 해도 마이너스 프리미엄 속출한 것과 달리 최근에는 분양권에 웃돈이 붙어 거래되고 있다.

 

국토교통부 실거래가시스템에 따르면 양평군 양평읍에 위치한 ‘양평 센트럴파크 써밋(전용80.74㎡)’의 분양권은 지난 2월 분양가보다 9000만원이나 낮은 3억539만원에 거래되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현재는 4억2000만원의 호가가 형성돼 있다. 분양가보다 2000만원가량 웃돈이 붙은 상태다.

 

분양일정 입주자모집공고 인터넷청약 방법, 특별공급 일반분양 조건 대상 청약 예치금 단지배치도 평면도 인테리어 등은 아래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양평 다문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홈페이지

양평 다문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분양가


www.yp-ubora.co.kr/main/teaser.asp

 

양평 다문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www.yp-ubora.co.kr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의 양평~화도 구간은 현재 공사 중으로 오는 2022년 개통 예정이다.또 서울 송파~양평간 고속도로(27km)도 예비타당성 조사 중으로 통과시 서울까지 20분대에 접근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부동산 시장이 활발해지면서 신규 공급도 잇따른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양평군 다문지구 공동1블록에서‘양평 다문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를 분양한다.

 

지하 2층~지상 최고 23층, 9개동, 전용 59~84㎡ 74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경의중앙선 용문역이 도보 3분 거리에 있는 초역세권 단지다. 단지 인근에 다문초와 용문중·고교가 위치해 있다.

 

한라도 양평군 양평읍 산 24-4번지 일원에서 ‘양평역 한라비발디’ 분양을 준비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2개단지로 조성되며 전용면적 59~98㎡ 1602가구로 구성된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일조권과채광을 극대화하고 테마공원도 갖춰질 예정이다

 

연관 컨텐츠

DSR 계산기 신DTI

부동산 중개 수수료 계산기

전월세 전환율 계산 계산기

청약 1순위 조건 및 방법

아파트 주택 청약 가점 계산기

청약홈 사이트 어플 청약점수 계산기

무주택기간 계산

청약홈 공인인증서 등록 방법

신혼부부 특별공급 총정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