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롯데캐슬 드메르 : 초량동 부산항 재개발사업지

 

롯데캐슬 드메르 : 초량동 부산항 재개발사업지

2020년 11월
부산광역시 동구 초량동 부산항 재개발사업지(D-3블록)에 들어설 '롯데캐슬 드메르'를 분양할 예정입니다. 

목차::
북항 드메르
북항 롯데 드메르
북항 롯데캐슬 드메르
부산 롯데캐슬 드메르
드메르
롯데캐슬
협성마리나G7

단지는 지하 5층~지상 59층, 2개동, 전용면적 45~335㎡, 총 1221실로 구성된다. 일부 펜트하우스를 제외한 전체 물량을 중소형 면적으로 구성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북항 롯데캐슬 드메르

롯데캐슬 드메르는 부산 북항 재개발 사업의 최대 수혜지로 꼽힌다. 단지는 국제해양관광 거점 개발을 추진 중인 북항 재개발 사업의 1단계와 2단계 사업을 잇는 관문의 위치에 들어선다.


교통 우수성
롯데캐슬 드메르는 부산 지하철 1호선 부산역과 초량역이 가까이 위치한 역세권 입지로 교통망이 우수하다. 또 북항 재개발지역과 도심을 연결하는 '씨베이파크선'(C-Bay~Park·트램) 건설이 본격화됨에 따라 교통 여건은 더욱 향상될 전망이다. 씨베이파크선 1-1단계는 지상을 달리는 1.9㎞ 길이 무가선 저상트램으로 북항 재개발 1단계 지역 5곳에 정차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교통 확대
단지와 인접한 부산역과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을 통해 광역 이동도 편리하다. 차량으로 약 20분 거리에 위치한 김해국제공항을 통해서 국내외 이동이 수월하다. 특히 경부고속도로와 남해고속도로, 부산포항고속도로 등 사통팔달 도로망이 잘 갖춰져 있다. 단지 바로 뒤편에는 충장로지하차도 공사도 진행 중이다. 

 

 


협성마리나G7
롯데캐슬 드메르는 최고 높이 213m의 랜드마크로 들어선다.

각 타입별로 다양한 조망을 확보해 수요자의 선택의 폭을 넓힐 계획이다. 일부 타입은 부산항대교와 북항을 바라보는 등 바다조망을 확보하고, 일부 타입에서는 산과 도심 조망을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북항 드메르 
또 단지 내에는 지상 3층과 51층에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을 설계해 수요자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입주민 전용 수영장을 비롯해 북카페, 클럽라운지, 휘트니스, 다이닝, 키즈룸 등의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들을 조성한다.

 


부산 롯데캐슬 드메르 
이와 함께 호텔식 서비스를 도입한다. 컨시어지서비스를 비롯해 조식서비스, 홈런드리, 홈플랜팅, 하우스키핑, 아이돌봄서비스 등 다양한 홈 케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수요자들의 차별화된 생활특성에 맞체 퍼스널 트레이닝, 세차 서비스, 카 세어링, 펫 케어, 슈즈케어 등 라이프 서비스도 맞충형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부산 롯데캐슬 드메르 청약 가이드
청약 통장을 사용하지 않고 만 19세 이상이면 소득이나 주택 소유에 상관없이 전국 어디서나 청약이 가능하다.

아파트처럼 개별 등기 및 전입신고가 가능하고, 주택이 아닌 숙박시설로 분류돼 전매가 자유롭고 대출 규제도 적용되지 않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롯데캐슬 드메르의 견본주택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1522에 위치해 있다. 오는 11월 개관할 예정이다. 추가적인 정보는 아래 드메르 공식 사이트를 참고하세요!! 

 

 

연관 컨텐츠

2020/10/19 - [금융 정책 부동산] - 아파트 청약 1순위 조건

2020/10/19 - [금융 정책 부동산] - 아파트 주택 청약 가점 계산기

2020/10/19 - [금융 정책 부동산] - 청약홈 사이트 홈페이지 어플 모바일 : 청약점수 계산기

2020/10/19 - [금융 정책 부동산] - 무주택기간 계산 : 나의 청약 가점은?

2020/10/19 - [금융 정책 부동산] - 청약홈 공인인증서 등록 내보내기 가져오기 방법

2020/10/20 - [금융 정책 부동산] - 신혼부부 특별공급 조건 소득 청약 총정리

댓글